디오임플란트 임직원 ‘그린캠페인’ 돌입
자연 정화·근무생활 개선 활동 병행…“인류 건강에 이바지” 기업이념 몸소 실천
2015-05-21 강민홍 기자
(주)디오임플란트(대표 김진백 이하 디오)가 본격적인 신록의 계절이 시작되는 시점을 맞아 자연 보호 및 환경 보전을 위한 ‘디오 그린캠페인’을 실시한다.
디오는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달 25일 전 직원들이 부산 해운대 장산과 경기 남양주시 운길산, 그리고 전북 진안마이산을 등정, 등산로 주변정화 운동을 펼치며 더불어 직원 단합과 심신 단련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을 수도권, 중부권, 영남권 3개 권역으로 구분, 권역의 명산과 해변 등을 순회하며 자연 정화 활동을 펼치는 환경 개선 활동으로 채워진다.
또한 자동차 대신 대중교통 이용, 불필요한 자동차 짐 비우기, 안쓰는 전기 제품 플러그 뽑기, 개인컵 사용, 제품 포장 박스 회수 및 재활용 등 근무생활 개선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다.
디오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인류의 행복과 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이라는 회사의 창립 이념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아울러 전 임직원들에게 치과 기자재 제품 생산 및 판매 활동의 궁극적인 목적이 단순한 영리추구가 아니라 인간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있다는 대의를 일깨우기 위한 것”이라며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