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치료 기본기와 실제임상 노하우 공개
김현기 원장 어려울수록 기본으로 돌아가다
(주)신흥이 주최하고 (주)예낭아이앤씨 주관으로 다음달 매주 수요일(7, 14, 21일)에 신흥연수센터에서 '김샘의 엔도이야기(실전편)-기본에서 답을 찾는 근관치료' 를 주제로 총 3회에 걸쳐 연수회를 연다.
이번 연수회는 강연과 핸즈온 실습을 통해직접 근관치료의 기본기와 실제 임상에 적용가능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게 된다. 매 회차마다 정확하고 실용적인 근관치료 프로토콜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확실하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챙길 수 있게 됐다.
총3회로 이뤄지는 강의중 첫번째 날인 다음달 7일에는 올바른 근관 와동 형성 방법과근관장 측정에 대해 알아보고 Ni-Ti rotaryinstrumentation의 기본 및 최신 경향에 대해살펴본다. 2번째 날인 14일에는 치아의 형태와 상황에 따른 근관치료 Protocol과 쉽고 빠른 근관 충전 방법에 대한 이론은 물론 근관성형에 대한 실습 시간도 마련된다. 마지막강연에서는 개원가에서 왜 근관치료를 어려워하고 실패하는지에 대해 임상 케이스를 통해 그 원인을 분석하며 근관 성형과 근관 충전에 대한 실습을 통해 연수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근관치료의 기본을 되짚어보며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근관치료에 대해 이론부터 실전 테크닉까지 폭넓은 노하우와 핵심 팁을 차근차근 알아가는 강연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현기 원장은 “근관치료가 어렵게 느껴질수록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연수생들이 세미나를 통해 근관치료에 대한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바란다”고 말했다.
등록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나 080-801-1577,8에서 유무선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문의사항도 같은 곳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