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에서도 오스템 부스 ‘북적북적’

DEMO존 별로 제품 체험 및 상담 활발히 진행

2015-09-18     김선영 기자

개방형 부스로 눈에 ‘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9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GAMEX 2015에서 성공적인 전시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양일간 1,500여명의 치과의사가 재료와 장비에 대한 데모 체험을 진행하는등 오스템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쏠렸다.

이번 GAMEX에서도 오스템은 전체 부스를 막힘 없이 개방형으로 디자인하여 방문객이 부담 없이 부스를 찾고 필요한 체험과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부스의한쪽 공간에 임플란트 및 관련한 우수 제품을 테마와 기능별로 볼 수 있도록 브랜드 전시관을 디자인하여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 행사 기간 중에 총 8회의 퀴즈이벤트를 통해 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나눠주기도 했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폭발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유니트체어 K3를 대규모로 전시하여 치과계에서 쏟아지고 있는 관심을 반영했다. K3는 오스템의 인기 아이템답게 부스를 방문한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상담이 활발히 진행되었고 현장 계약도 진행되어, 우수한 성능과 수려한 디자인의 유니트체어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쏠리고 있음을 증명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스템은 다양한 제품을 고객이 많이 체험할 수 있도록 데모존을 적극운영하여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시술 엔진을 체험할 수 있는 Zone에서는 오스템에서 판매되고 있는 EXPERTsurg, SM3,SM5 등을 동종 스팩의 엔진과 비교 체험할수 있도록 데모를 운영했다.

임플란트 KIT Zone에서는 ESSET Kit, CAS/LAS Kit, ESR EFR Kit, Parallel Guide, SmartGuide 등 주요 Tool에 대한 체험은 물론, 퀴즈이벤트와 쇼케이스 전시 등이 함께 이루어져 주목을 받았으며, 재료 Zone에서는 레진시멘트, 인상재, 레시프록, Bur 등의 다양한 재료에 대한 체험 및 상담이 진행됐다.

이 밖에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올해 서비스를 시작한 DDS(DenALL Delivery System)를 퀴즈이벤트를 활용하여 홍보하였으며 온라인 치과 쇼핑몰 DenALL의 상품에 대한 현장 판매도 활발하게 진행되었다. 또한, 인력매칭 서비스 덴잡의 회원 가입이벤트도 진행되어 많은 치과 관계자들의 주목과 회원 가입이 이루어졌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를 재미있고 볼게 많아서 가장 가보고 싶은 부스로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운영하였으며, 이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다양하게 마련된 데모를 체험했을 때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행사 기간 중에 총 8회의 퀴즈이벤트를 통해 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나눠주기도 했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동반자혹은 모델과 즉석 촬영을 하고 이를 바로 인화하여 무료 액자를 선물하기도 했다.

오스템의 관계자는 “오스템의 주력인 임플란트 제품의 전시는 물론이고, 원장님들로부터 호응이 좋은 K3의 전시가 대규모로 진행됐다”며 특히, 주요 제품별로 운영한 데모존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시고 난 후의 반응은 더욱 뜨거워, 계약 상담이 많이 진행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