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명품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 베트남에서도 ‘시선 집중’
2020-06-15 박용환 기자
(주)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 는 지난 24일 베트남 Liberty Riverside Hotel에서 베트남 치의를 대상으로 연수회를 진행했다.<사진>
‘MAGICORE EDUCATION MODULE 1’를 주제로 열린 이번 연수회는 Dr. An Do가 연자로 나서 MagiCore의 이론적 베이스와 관련 임상증례로 ‘Magic Surgical System’을 베트남 치과의사들에게 전수했다.
이와 함께 ▲Basic Concept of MagiCore (Magic Fin Thread, Magic Cuff, Magic Post) ▲Magic Fit Drilling & Magic Fit Implantation을 비롯해 Hands-on 실습 ▲Bone Block ▲ Model with Gingiva로 이루어진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이 이론에서 배운 지식을 직접 익힐 수 있도록 도왔다.
무엇보다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직접 수술을 경험하며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아 실질적으로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MagiCore’ 임상 기법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MagiCore의 앞선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관리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면서 “명품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인정받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 치료의 방향을 제시하고 기준이 되는 임플란트 시스템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