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도 탑플란이라면 믿을 수 있다

고급형 국산 덴탈마스크 ‘코로나 위기극복 이벤트 중’...9월부터 한시적

2020-09-18     박용환 기자

이제는 세상이 변했다. 코로나 2.5 단계가 발효된 상황에서 거리 어디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을 찾기 어렵다. 마스크가 생활필수품이 됐지만 내 몸의 일부가 되어버린 마스크가 아직도 여전히 불편하다.

거리에는 중국산 저가형 마스크가 즐비하지만 사람들은 이제 단순히 저렴한 제품보 다는 보다 편하고 안전한 제품을 찾아 나서고 있다. 병원에서는 내원환자들간의 감염이 우려 되어 감염예방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지만 안전한 마스크 착용만큼 중요한 건 없다. 이에 발맞추어 치과업계도 이러한 위기상황을 타개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탑플란(강정문 대표)은 지난 8월 안전성과 편리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마스크를 출시했다. 코로나 초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던 KF94 마스크는 바이러스 차단효과는 우수하지만 하루종일 착용하기에는 호흡이 불편하다. 또 그 가격도 만만치 않다. 그렇다고 저가형 중국산 덴탈마스크를 하기에는 감염예방에 대해 불안할 뿐만 아니라 착용감이 별 로다.

이번에 출시한 탑플란 마스크는 고급국산원자재와 부자재를 사용해 국내에서 만든 제품이다. 특히 국내 고급 원자재로 유명한 Y사의 안감과 필터가 들어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덴탈마스크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산 고성능 MB필터가 내장되어 KF80 마스크에 버금가는 유해물질 차단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피부에 닿는 부분을 부드러운 고급안감으로 마감해 저가형 원자재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고 화장한 얼굴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탑플란 마스크는 1박스에 50개가 들어있고 고급티슈처럼 마스크를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낱개포장형 마스크에 비해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도 줄일 수 있다.

탑플란은 9월부터 한시적으로 ‘코로나 위기극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래 소비자가 격의 절반가격 이하로 구매할 수 있어 치과업계 뿐만 아니라 일반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탑플란 홈페이지에 방문하거나 담당영업 직원들에 문의시 자세한 구매방법을 안내받 을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코로나로 하루종일 착 용해야하는 마스크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낼 수 있었으면 한다. 이번 ‘코로나 위기극복 이벤트’가 보다 많은 분들이 불편하고 불안한 마스크 착용이라는 이중고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2135-5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