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토크 방지와 초기고정력 확보에 ‘최고’

‘탑플란 Taper KIT’, 드릴에 스토퍼기본 장착으로 식립깊이 조절 쉽고 안전해

2020-09-28     박용환 기자
탑플란 Taper KIT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지난 6월 출시한 ‘탑플란 Taper KIT’ 는 출시한 지 4개월이 채 안됐지만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전의 서지컬 키트(Surgical KIT)는 스트레이트(Straight) 타입으로 픽스쳐 식립에는 문제가 없었다. 하지만, 테이퍼드(Taperd) 타입의 픽스쳐를 식립시 과토크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 이에 대한 대안의 필요성이 제기되어 왔다. ‘탑플란 Taper KIT’ 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구원투수로서 시장에 출시됐다.

‘탑플란 Taper KIT’ 드릴은 형태가 테이퍼드 바디모양으로, 드릴링 후에 픽스쳐를 식립할 경우 적정토크값을 유지할 수 있다. 때문에 과토크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픽스쳐의 초기 고정력을 확보하는데 매우 유리하다.
또한 Taper KIT’ 드릴은 다단형상의 구조로서, 오스템의 높은 기술력이 적용되어 드릴 절삭력도 우수하다.

 

특히 ‘탑플란 Taper KIT’ 의 드릴은 스토퍼(Stopper)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별도의 스토퍼를 찾아서 체결할 필요가 없고, 기본 장착된 스토퍼를 통해 식립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게다가 Mini 라인업과 Ultra-Wide, Short 등 다양한 픽스쳐의 툴이 키트 안에 기본구성품으로 내장되어 있어 대부분의 시술케이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탑플란 Taper KIT’ 출시를 통해 많은 술자들이 임플란트 드릴링의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2-2135-5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