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플랫폼 ‘유메디’ 오픈
유한양행, 웨비나와 치과의료정보포탈로 디지털 기반 커뮤니케이션 가능
2020-10-09 김선영 기자
유한양행에서 12일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비대면으로 세미나를 들을 수 있는 ‘웨비나 (Web+Seminar)’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치과 의료 정보 포탈인 ‘유메 디(YUMEDI)’를 정식 오픈 할 예정이다.
유한양행은 디지털기반 커뮤니케이션이 일상화되어 가는 환경 속에서 영업 현장의 상황도 다양해 짐에 따라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각오로 유메디를 오픈한다.
‘유메디(YUMEDI)’는 유한양행의 치과사업의 방향성, 그리고 국내·외 다양한 연자들 로 준비된 웨비나 소식도 담았다. 또한 주요전시와 학회·심포지움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한 양행의 주요연수회와 치과계 소식이나 정보도 알 수 있으며 제품 카달로그와 저널자료도 다운 받을 수 있다.
특히 영업사원에게 필요한 자료를 문의할 경우 사이버콜을 이용해 요청 즉시 e-mail로 정보 제공 등을 포함한 유메디 링크(URL)를 보내 제품 설명을 받아 볼 수 있다. 따라서 유메디가 영업사원과 고객와의 빠른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메디(YUMEDI)’ 관계자는 “국내외 연자들의 최신지견과 최상의 정보와 세미나를 빠르게, 안정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플랫폼이 되도록 하겠 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오픈기간동안 다채로운 기념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유한양행에서 제공 하는 다양한 세미나, 프로모션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 02-828-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