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의 3차원 얼굴데이터까지 얻는다
레이 RAYFace… 0.5초 순간도 선명하고 정확하게 촬영 가능한 페이스스캐너
(주) 레이(대표 이상철)가 새롭게 출시한 페이스스캐너 RAYFace는 기존의 스캔방식과는 달리 3개의 카메라로 동시촬영이 가능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3개의 카메라로 촬영하기 때문에 환자가 자연스럽게 웃는 0.5초 이내 찰나의 순간을 여러 장 찍을 수 있다. 또한 고품질 3차원 데이터로 재구성하기 가장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은 사진컷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왜곡없는 최상의 3차원 데이터 구현하는 RAYFace
기존의 스캔타입 스캐너는 10초 이상 스캔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던 반면 RAYF ace는 왜곡이 없는 환자의 3차원 얼굴 데이터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상의 3차원 데이터를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도 적용됐다.
단독으로 제어되는 고해상도 멀티 유닛 카메라를 통해 피사체의 깊이를 정확하게 포착하고 더욱 입체감 있는 3차원 영상을 얻을수 있다. 게다가 환자의 눈에 피로를 주지 않고 얼굴을 가장 생생하게 구현할 수 있는 3차원 디지털 LED 조명기술도 적용시켰다.
RAYFace는 단순히 하드웨어만이 아닌 전용 소프트웨어가 같이 포함되어 제공된다. 소프트웨어는 촬영과 3D 페이스 재구성, 그리고 스마일 라이브러리를 적용하기 때문 에 ‘환자와 상담하기’ 기능과 함께 디지털 모델 데이터인 STL데이터와 페이스 스캔 데이터의 정렬 기능, 그리고 Digital Facebow Transfer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준다.
#가장 이상적인 스마일 디자인 라이브러리 구현으로 ‘환자와 상담하기’ 기능까지
RAYFace는 환자에게 가장 이상적인 스마일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디지털로 보면서 환자와 상담이 가능해 치료동의율을 올릴 수 있다.
치과내에 3D 프린터가 있다면 상담한 라이브러리를 목업 비니어로 즉시 출력해 환자에게 미리 착용해 줌으로써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해 환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기존의 구강스캐너가 있다면, 환자의 안면 페이스스마일 데이터와 구강 내 디지털모델을 매칭하여 더욱 정확하게 교합관계 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보철 제작에도 정밀도를 높일수 있다. RAYFace 소프트웨어에서 정렬된 데이터는 기공소와 치과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툴이 된다.
최종적으로는 심미보철을 위한 기공리메이크와 체어 타임을 감소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솔루션이 바로 RAYFace다. (문의 031-605-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