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4년 세계 1위 임플란트 기업 성장이 목표

오스템 2020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임플란트 의료장비부문 대상 수상

2020-12-25     김선영 기자

오스템임플란트 (대표 엄태관)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 한국인이 신뢰하는브랜드1위와 ‘임플란트 및 치과계 의료장비/재료/의약품 제조∙판매, SW 개발∙판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오스템은 오는 2024년 세계 1위 임플란트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1997년에는 치과 건강보험청구 소프트웨어인 ‘두번에’를 개발 보급하면서 사업을 시작했고, 2000년 국내 최초 임플란트 회사를 인수한 후, R&D와 치과의사 임상교육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 분야 ▲치과 기자재 및 제약 분야 ▲치과 IT 분야 ▲치과 인테리어 분야 ▲교육 분야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임플란트 분야의 경우 빠른 골유착을 유도하는 세계적인 표면기술과 구강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 설계와 우수한 품질관리로 인정받고 있다.

 

유니트체어와 CT, 파노라마 등 의료장비 개발과 판매, 보험청구, 치과 경영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보급함으로써 명실공히 치과의사가 진료에 필요한 제품과 장비, 서비스를 모두 공급하는 기업으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27개국에 29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 미국, 중국에는 생산본부를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89개국에 수출하며 아시아·태평양 1위, 글로벌 5위,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해외법인이 진출한 국가별로 임플란트 심포지움인 '오스템 미팅'을 통해 세계적인 임상가의 강연과 임플란트 최신 트렌드, 정보를 나누는 학술 축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국내외 치과의사 임상발전을 지원한다.

 

한편,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1위는 책임감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