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부담 ‘줄이고’ 드릴 사용 ‘최소화’

덴티움, 제품 구입부터 수술까지 쉽고 간편한 ‘미니멀리즘’ 추구로 디지털변화 선도

2020-12-26     박용환 기자
덴티움의 브라이트몰

㈜덴티움에서 출시한 ‘브라이트 임플란트’가 내구성과 안정성을 갖춘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비대면 온라인 플랫폼’ 판매방식을 도입해 쉽고 부답없이 주문하고 사용할 수 있어 디지털 치과시장의 흐름을 리드하고 있다.

# 얇지만 강하다
Bone Level 임플란트는 기본적인 Fixture Wall 두께를 유지하면서도 기존의 2.5mm에 서 3.7mm로 타사대비 50% 깊어진 내부 보철체결 깊이를 통해 접촉면적 극대화 효과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Tissue Level 임플란트는 Dome Shape 형태로 치조골과의 넓은 접촉면적으로 모든 골질에서 안정된 초기 고정력을 얻는다. 날카로운 thread는 식립 시 토크의 부담을 줄이고 드릴의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 단 1개를 구입해도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브라이트 임플란트는 온라인 플랫폼 판매를 도입해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홈페이지 에서 쉽고 간편하게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기존의 임플란트 패키지 할인율 판매 정책에서 탈피해 1개를 구입하더라고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는 제품구입뿐만 아니라 수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연자들의 임상 증례 컨텐츠가 매주 업로드되고 있어 임플란트와 보철제품의 자세한 사용법과 적응증에 대한 자료도 확인할 수 있다. (www.bright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