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가혹한 환경이 인류 발전시키는 원동력”
탑플란, 새해부터 고객 치과 내 방역서비스 제공
탑플란(주) 대표이사 강정문
세미나비즈 독자 여러분,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특히 지난 한 해에도 탑플란을 성원해 주신 많은 원장님들께도 큰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새해에는 독자 여러분들의 각 가정마다 축복이 넘치고 행복이 충만하여, 뜻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실 수 있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20년은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세계적 유행과 국내감염 확산으로 치과업계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고, 과거에도 여러차례 그래왔듯이 이번에도 반드시 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옛말에 “어두움이 깊으면 곧 새벽이 온다”라고 했습니다.
탑플란은 오늘의 어려움을 내일의 희망으로 만들어갈 강한 의지와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이 어려운 상황이기는 하나, 절대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새해에도 당당하게 우리의 길을 가야 할 것입니다.
2021년 辛丑年 새해는 코로나 감염병으로 인해 다양한 분야에서 큰 변화가 있을 것이고, 우리는 이러한 변화의 요구에 응답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당연하게 여겨졌던 가치와 기준들은 무너지고 있고, 그것들은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빠르게 변화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사회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뉴노멀’(New Normal) 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대적 변화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앞에 놓인 상황이 위기라고 볼 수 있지만 우리가 이러한 새로운 환경에 대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대응하고 함께 노력해 간다면, 오히려 한 단계 도약하는 미래를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놀드 토인비는 인류의 역사를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역사는 도전과 응전이다. 좋은 환경과 뛰어난 민족이 위대한 문명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가혹한 환경이 문명을 낳고 인류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으로 작용한다.”
앞으로도 상당기간동안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거나 악화될 수 있고, 이로인해 우리들은 일상생활의 불편함과 경제활동의 제약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축적해 온 역량과 지혜를 모아 슬기롭게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 탑플란도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워진 치과운영이라는 치과 업계 내 현실을 타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치과 임플란트를 비롯해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치과업계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보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새해 1월부터 탑플란고객들의 치과내 방역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입니다.
고객이 원한다면 어디든지 달려가 방역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과 환자 모두 안심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진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탑플란 방역서비스를 시작으로 저희들이 할 수 있는 작은 실천들을 하나씩 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지난 한 해, 감염병 확산으로 고되고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진료를 묵묵히 이어가며 치과계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거듭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리면서, 독자 여러분과 치과업계 종사자 모든 분들의 가정에 만복과 건강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