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그 솔직한 이야기

유한양행, 온텍트 그랜드 심포지엄… 18일부터 2월 16일까지 유메디에서

2021-01-19     김선영 기자

㈜유한양행 ‘온텍트 그랜드 심포지움’이 18일부터 2월 16일까지 5주간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에 유한양행 웨비나 사이트인 “유메디(www.yumedi.co.kr)’ 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온텍트 그랜드 심포지움'은 치과계 거장들에 의해 ‘임플란트정보와 임상’에 대해 소개되며 임플란트와 워랜텍 임플란트 임상과 디지털에 관한 신제품도 소개된다.

심포지움의 첫 포문은 치과계의 거장 류인철(서울대) 교수와 허성주(서울대) 교수의 대담형태로 진행된다.

대담에선 국내 임플란트의 지난 온 길과, 임플란트 성공전략에 대해 소개될 예정으로 개원가원장들에게 새로운 내용과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번째로 김선재(강남세브란스) 교수와 전인성(서울 H치과) 원장이 각각 ‘워랜텍 임플란트의 장기간 임상결과’와 ‘전인성 원장이 풀어내는 임플란트, 그 솔직한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 파트로 워랜텍 디지털 신제품들이 소개되는 시간으로 개발자인 김신구 (하얀 치과) 원장이 ‘최신보철시스템과 워랜텍 디지털 신제품 소개’와 ‘디지털을 이용한 시스템과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대해 정제교(서울좋은치과) 원장과 정태구(역곡사과나무치과) 원장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움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임플란트 상황에서 현시점을 되짚어 보고 향후 새로운 진료지표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한양행 웨비나 플랫폼 유메디 오픈한 지 3개월 정도지만 벌써 가입자 500여명으로 단기간 탁월한 성과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유한양행 치과사업부 워랜텍 임플란트 제품에 대해 유튜브 채널인 ‘유한 덴탈트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움을 통해 유한양행 20년의 장기 임상 제품을 알리 고 워랜텍 임플란트를 치과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