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알콜로 수술부위 자극 최소화

2021-02-05     박용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출시한 ‘쿨제로가글’은 구강 내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구강청결제다. 

‘쿨제로가글’은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아 사용 시 구강 내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임플란트 수술 후 10일부터 1개월 가량 예민해진 구강을 저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는 구강청결제다. 
EO를 주성분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항균 지속력도 높다.
임플란트 주위염과 치주질환, 그리고 충치 유발균을 99.9% 제거해 구강관리에 매우 효과적이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다.
1일 2회 20ml씩 30초간 가글하듯 사용하면 수술 후 상처치유 기간 동안 구강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병타입 뿐만 아니라 체어형 디스펜서까지 제공해 치과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쿨제로가글은 환자별 맞춤 구강청결제로 구강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술 전부터 수술 후 10일 간은 구강소독제 ‘클로르헥시딘액’을 사용하고 수술 후 10
일 이후부터 한달 간은 ‘쿨제로가글’을 그 이후에는 ‘쿨가글’을 통해 구강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클로르헥시딘액은 치아 변색 방지 시스템 ‘TSP(Tooth Staining Prevention System)’을 적용한 구강 소독제로 구강소독제의 Non-staining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치아변색 부작용을 32%나 개선했으며 관련 특허도 출원한 상태다. 
오스템은 쿨제로가글 500ml 1박스 구매 시 체어형 디스펜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070-4626-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