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되는 토크 값과 실제 토크값 정확히 보정해 준다

유한양행, ‘NSK’ 임플란트 엔진 Surgic Pro+ …AHC 시스템이 강점

2021-03-08     김선영 기자

유한양행이 이번 3월부터 NSK의 ‘Surgic Pro+’ 판매를 시작했다. 
Surgic Pro+ 임플란트 엔진은 약 90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핸드피스 기술력을 가진 NSK에서 제조하는 제품으로 높은 품질과 안정성을 보여준다.

Surgic Pro+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지만 80Ncm의 강력한 파워를 안정적으로 구현할 수 있어 임플란트 시술에 편리하다. 또한 넓고 확인하기 쉬운 화면을 가지고 있고, 각 기능의 버튼은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 친화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Surgic Pro+의 특징은 바로 AHC(Advanced Handpiece Calibration) 시스템이다. 많은 케이스의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한 경우 화면에 표시되는 토크 값과 실제 토크 값에서 조금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때 발생한 토크의 오차 값을 정확하게 보정해주는 것이 바로 AHC 시스템이다. 분리가 가능한 핸드피스는 큰 특장점 중 하나이다.

핸드피스가 3단으로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수술 후 핸드피스 내부에 잔존할 수 있는 혈액, 단백질, 또는 기타 오염물질을 청소하기에 편리하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피스의 사용수명이 늘어나게 된다. 또한 분해가 되는 핸드피스이지만 모터에 연결되었을 때에는 NSK 고유의 잠김 구조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핸드피스가 분리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Surgic Pro+의 조명 밝기는 자연광과 유사한 수준인 32,000lux로 구강 내부에서도 밝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한양행 덴탈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2-828-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