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이고 과학적인 임플란트 치료법 공개

ITI 월드심포지엄 202 ONE 온라인…9월 1일부터 5일까지 사전등록 진행 중

2021-04-25     김선영 기자

ITI(International Team for Implantology) 국제임플란트학회가 오는 9월 1일부터 5일까 지 5일 동안 온라인으로 ITI 월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환자의 입장에서 본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방식의 과학적인 프로그램 공유’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심포지엄은 4 월 12일부터 공식적인 심포지엄 등록을 시작했다.

ITI World Symposium 202 ONE은 프로그램의 구성에서도 전통적인 ITI World Sympo sium에 필적하는 매력적인 온라인 이벤트로 전 세계 임플란트 치의학의 최대 글로벌 이벤트로 준비됐다.

전체 프로그램은 7개의 화면에 치과예약에서부터 개별환자들이 각자 자신의 임플란트 치료와 관련한 우려사항과 환자의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 이어, 7개의 라이브 세션에서 ITI의 저명한 전문가들은 일련의 강의를 통해 환자들이 걱정하는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스위스의 ITI 스튜디오에서 흥미진진한 라이브 그룹 토론형식으로 진행된다.

ITI 월드 심포지엄의 프로그램은 매일 3~5 시간 실시간스트리밍으로 5일에 걸쳐 진행되며 ITI의 저명한 전문교수진이 각 세션에서 환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제안하는 방법을 보기 전에 심포지엄 참가자는 환자 기록과 관련 서류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임플란트 치의학의 최대 이벤트를 모든 참석자에게 보장하기 위해 모든 세션은 매일 황금시간대에 다른 시차별로 라이브로 스트리밍 된다.

World Symposium 202 ONE 플랫폼의 7개의 라이브 세션 각각에 대한 비디오와 포스터 그리고 환자 관련 서류를 포함한 다양한 주문형 콘텐츠는 8월에 오픈되며 모든 콘텐츠는 9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ITI President인 Stephen Chen은 “ITI World Symposium 202 ONE은 일반적인 웨비나가 아니라 ITI 의 글로벌 최대이벤트인 만큼 포괄적이고 몰입감이 있으며 지속적인 교육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생동감 있게 진행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ITI 국제 임플란트학회 한국지부 회장인 이백수(경희대 구강악안면외과) 교수는 “CO 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연기된 ITI World 심포지엄이 현재 글로벌 상황을 반영해 임플란트 치의학과 관련된 풍부한 최근 과학적 지식을 공유하는 온라인 프로그램”이라며 ITI 회원뿐만 아니라 많은 임상가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현재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조기등록 특별할인요금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so.iti.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ITI 회원가입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하다. https://www.iti.org/community/becomea-me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