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연구 안성맞춤형 소프트웨어 OnDemand3D
Dr. Miles 사이버메드 제품 OnDemand3D 강의로 영상치의학회 학술대회서 주목받아
제23차 세계영상치의학회 학술대회와 제53차 대한영상치의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지난 4월 28일(수)부터 5월 1일(토)까지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됐다.
‘Reading and Leading Dentistry’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학술대회에 국내 대표적인 디지털 소프트웨어 기업인 (주)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는 이번 전시회에서 PANVI와 OnDemand3D로 주목 받았다.
PANVI는 AI 판독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데모와 소프트웨어 설치를 희망하는 고객이 많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OnDemand3D는 점유율 높은 프로그램답게 이미 사용 중인 유저들의 새 기능과 버전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높았다.
Dr. Miles는 코로나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사이버메드 제품 강의를 위해 이번 학술대회에 참석했다. Keynote 중 유일하게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했으며 사이버메드 제품 OnDemand3D로 강의함으로써 주목받았다.
OnDemand3D는 영상 소프트웨어로 진단과 치료 목적에 따라 다양한 모듈로 구성돼 있다. 이 모듈을 통해 DICOM 형식의 데이터를 이용해 2D와 3D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때문에 OnDemand3D의 다양한 모듈은 각 분야의 사용목적에 맞춰 특성화돼 있어 그에 맞는 기능을 지원하고 사용자의 진단과 연구에 사용되는 맞춤형 소프트웨어로 고퀄리티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사이버메드는 CT 진단 소프트웨어와 3D 프린터 자체의 솔루션을 보유한 국내 유일의 회사로 SIDEX 2021를 통해 그동안 해외시장에서의 선전을 거울삼아 국내 시장에서의 새로운 비상을 위해 만반의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