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EX 2021, 7월 2일부터 4일까지 대구 엑스코

2021-06-04     김선영 기자

대구광역시 치과의사회(회장; 이기호)가 오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대구 EXCO 신관 3층에서 2021년 대구광역시 치과학술대회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DIDEX 2021)가 메디 엑스포 행사와 함께 개최된다.

학술대회는 7월 3일(토)~4일 (일) 진행한다. 강의내용을 보면 장호열 원장이 ‘하이니스임플란트보철시스템을 활용한 CEM ETLESS 보철’을 주제로 강의 한다.
이근용 원장은 ‘꼬리에 꼬리는 무는 임플란트 심미이야기’에 대해 강의한다.

유기영 원장은 ‘엔도를 엔도답게’를 주제로 근관성형에 대해 강의한다. 전인성 원장은 ‘상악동 공간과 열린 GBR 공간에서의 골 만들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장윤제 원장은 ‘임플란트 시술후 오랜관찰을 통해 얻은 교훈들’을 주제로 강의한다.

7월 2일(금) 1층 메디 엑스포 행사장 600 부스중 치과업체는 총 110개의 부스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한방기기, 스마트헬스기기, 피부 미용뷰티, 제약관련기기, 의료관광, K방역등을 함께 전시 할 예정이다.

아울러 전시회에 참여한 업체를 대상으로 해외 판로개척을 위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통역및 최첨단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한편, DIDEX 기간 중에 지표연동 자율개선제와 개인별 의료기관의 보험청구경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심평원 관계자가 부스에서 1:1로 상담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