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기공 완성하는 솔루션 제시

2021-06-29     박용환 기자

㈜덴티스(대표 심기봉 )가 지난 6월 21일, 스위스 그랜드호텔 서울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1 서울특별시 치과기공사회 학술•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라인업, 서비스까지 점차 고객층이 확대되면서 명실상부 국내 치과계를 대표하는 치과용 3D 프린터로 평가 받고있는  ‘ZENITH’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SLA타입의 3D 프린터 ‘ZENITH U’, 가장 최근에 출시되며 LCD타입으로 서지컬 가이드 출력에 최적화된 전용 3D 프린터가 바로  ‘ZENITH L’다.
또한  오차 없는 정확한 가공을 자랑하는 주요 디지털 장비 제품 밀링머신까지 덴티스의 디지털 기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덴티스와 아트덴트가 함께 시작한 콜라보 프로젝트인 ”잘잘잘” 프로젝트에서 선보였던 밀링머신도 집중 조명받았다. 디지털 기공 임상의 완성을 위해서는 빠질 수 없는 밀링머신 뿐만 아니라, ZENITH D 보상판매와 현장 특판 프로모션도 진행돼 인기를 끌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3D 프린터 ‘ZENITH’는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기에, 필요 타입에 따른 맞춤제품으로 많은 기공소에서 강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6월 26일 창원을 시작으로 7월 3일 서울, 7월 10일 광주, 7월 17일 대구, 7월 24일 대전에서 개최되는 디지털 시대의 치과기공 with 3D Printer 전국 투어 세미나도 진행한다.

7월 10일은  광주에서 이대우 (처음기공소) 소장의 단독 강의 진행된다. 7월 3일과 17일 , 그리고 24일은 저명한 이대우 (처음기공소) 소장과 김필우 (ZI&P기공소) 소장이 함께 총 5회차로 전국 투어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덴쳐와 3D 프린터를 이용한 모델리스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 02-919-8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