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덴쳐 활동법 공유

2021-07-23     김민기 기자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주최한 ZENITH와 함께하는 디지털 전국 투어 세미나가 6월 26일 창원을 시작으로 7월 3일 서울, 7월 10일 광주, 7월 17일 대구에서 진행됐다.

이번 전국투어 세미나는 디지털 덴쳐 분야의 리더인 이대우(처음기공소) 소장과 모델리스 System의 전문가인 김필우(ZI&P기공소) 소장이 함께 연자로 나서 치과 기공사들에게 디지털 기공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의 커리큘럼은 성공적인 Modeless System과 ZENITH를 활용한 시작과 끝, 무치악 환자에의  적용기 그리고 디지털 덴쳐 활용하는 법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디지털 노하우와  임상 케이스를 공유했다.

또한 Exo-Cad의 최신 버전(3.0)을 이용해 보다 편리해지고 정확해진 디지털 덴쳐 시스템에 대한 소개와 교육을 비롯해 실제 ZENITH로 제작한 임상 케이스도 다뤘다. 또한 디지털 덴쳐와 Modeless System의 기본부터 심화과정까지 자세히 설명했다. 아울러 연자들의 임상팁과 직접 사용해 본 S/W와 3D Printer에 대한 이해를 통해 디지털 덴쳐의 기본기를 알차게 다질 수 있도록 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실질적인 기공 노하우 뿐만 아니라 ZENITH를 활용해 임상에서 꼭 필요한 내용들을 아낌없이 공유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