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신제품 활용법 ‘오아시스’에서 더 빠르고 쉽게
2021-07-28 박용환 기자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온라인 영상 콘텐츠 ‘오아시스’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아시스’는 약 10~15분 분량으로 각 제품의 특장점을 짧은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소개하고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각 제품의 스펙을 비롯해 활용 가이드와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유저의 사용후기와 입상 팁 등을 종합적으로 담아냈다.
‘오아시스’는 현재까지 총 5편이 업로드 돼 있으며 1편은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과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이 ‘Multi Use Coping’에 대해 소개하고 2편은 전인성(서울H치과의원) 원장과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SQUVA+SQ’편으로 제작됐다.
3편은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이 ‘Bone Profiler’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고 4편은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과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이 ‘SQ GUIDE’의 이모저모를 살펴준다.
또한 7월 28일에 5편으로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루이버튼’에 대해 공개했고 8월에는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이 ‘ZENITH’를 소개할 예정이다.
현재 오아시스는 지난 해 9월 공식 오픈한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에서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