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좁은 골폭에 적합한 원바디 미니 임플란트
S-Mono … 높은 강도의 일체형으로 디자인
2021-07-30 김선영 기자
㈜신흥이 원바디 미니 임플란트 S-Mono 를 신규 출시했다. 원바디 미니 임플란트는 좁은 골폭에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임플란트다.
S-Mono는 상·하악 전치부와 같은 좁은 골폭에 적합한 임플란트로 저작압에 필요한 높은 강도의 일체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빠른 골융합을 위한 RBM surface가 특징 이다.
직경은 좁은 골폭에 사용하기 편리한 Ø2.5, Ø3.0로 구성돼 있으며 G/H는 2.5mm와 4mm로 구성돼 있다. 픽스쳐 길이는 8.5mm, 10mm, 11.5mm, 13mm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S-Mono 전용 키트를 사용해 식립이 가능하다. 상·하악 전치부와 같은 좁은 골폭에 적합한 S-Mono는 저작압을 견딜 높은 강도의 일체형으로 디자인됐으며 RBM으로 표면처리 돼 빠른 골융합과 우수한 생체 친화성을 자랑한다.
S-Mono는 직경과 G/H, 픽스쳐 바디 길이에 따라 총 16가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 시됐다. 최소한의 구성과 심플한 프로토콜로 만들어진 S-Mono 전용 키트와 S-Mono Surgical KIT를 이용하면 간편하고 최고의 식립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신흥은 S-Mono 신규 구매 고객에게 S-Mono fixture 10개 구입 시 전용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080-819-2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