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고 믿음직한 버팀목이 되는 제품”
덴티움, Bright CT 저선량 고해상도.. 임플란트가 주는 편리함과 단순함의 철학 그대로 구현
덴티움이 출시한 ‘bright CT’는 환자의 구강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진단 장비중 하나이다.
CBCT ‘Bright CT’는 최신 기술을 적용, 최소한의 방사선 노출로 고해상도 진단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Endo 모드로 촬영 시 80um의 영상을 제공하여, 더욱 정확한 영상으로 진료의 편리성을 높였다.
Bright CT는 파노라마 촬영 시 Auto Focusd Panoramic 알고리즘을 적용, 선명한 전치부 영상뿐만 아니라 진단에 최적화된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인공 음영을 제공하는 기술력을 갖춰 임플란트 나사선까지도 세밀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최근 서지컬 가이드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CT 데이터와 스캔 데이터(STL) 병합 시 메탈 번짐으로 인해 어려움이 있었지만, Bright CT는 MAR(Metal Artifact Reduction)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메탈의 번짐을 최소화해 인접치의 간섭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Bright CT는 Free FOV가 적용되어 진료 목적에 맞게 다양한 영상 사이즈를 선택 가능하며, 파노라마 및 CT 촬영 시 선량 및 재구성 시간이 현저하게 감소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점이다.
무엇보다 ‘Bright CT’는 저선량으로 고선명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또한 bright CT는 촬영한 영상을 손쉽게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Dentium 3D Viewer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되고 있다.
수술 전에 임플란트 위치와 방향, 깊이까지도 설정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bright CT를 사용하고 있는 정신형(서울 하이안치과) 원장은 “bright CT는 파노라마 촬영 시 blurrin을 최소화해 하악 전치부 진단에 용이할 뿐만 아니라 Fixture Thread가 정확히 표현될 정도로 선명한 영상을 구현하기 때문에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정 원장은 "bright CT는 덴티움에서 자체 개발한 CT Software는 상당히 직관적인 UI로 구성되어 있어 CT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Dentium CT는 임플란트가 주는 편리함과 단순함의 철학을 그대로 구현한 좋은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S/W 지원과 직관적인 프로그램은 새로운 기술의 도입이 부담스러운 개인 치과에 편안하고 믿음직한 버팀목이 되는 제품”이라고 추천했다.
(문의 080-050-2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