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교수의 베이직 마스터 코스 개강

2021-11-07     김민기 기자
김진 교수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부산에서 베이직 마스터 코스를 개강한다.
이번 베이직 마스터 코스는 김진(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기초에 대해 심층적인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며 10월 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부산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강의 내용을 보면 △Introduction-Overview of Implants, △Diagnosis, Tx. Planning, △ Surgical Procedure, △Implant Prosthodontics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과정을 확실히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6회차 강의에서는 연수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Live Surgery와 Review 시간도 준 비했다. 특히 자체 제작한 모델과 마네킹, 교보재를 사용해 실습이 진행된다.
오스템의 교보재는 구강 환경과 매우 유사하게 제작돼 구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 수술에 임하듯이 실습이 가능하다. 

김 교수는 “이번 코스에서 임플란트 기초 개념부터 임플란트 식립, 식립 후 보철까지 다룰 예정이며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김 교수는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070-4345-7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