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기획으로 전시장내 ‘북적북적’
아쿠아픽 홍콩전자쇼 참가
지난 10월 13~16일 2015 홍콩 전자쇼(Hong Kong Electronics Fair)가 150개 국가에서 4100여개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수천명이 넘는 바이어가 방문했다.
혁신적인 전자제품 및 기술상품을 전시하는 홍콩 전자쇼에서 차별화된 전시기획으로 전시기간 내내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부스가있어 화제다. 이는 바로 Oral Care 부문을 선도하는(주)아쿠아픽(대표:이계우)이다.
아쿠아픽의 신제품들을 보고자 하는 세계 바이어들의 멈춰선 행렬로 부스 내 통행이 마비될 정도였다.
이렇게 세계각국의 바이어들의눈길을끌며, 4일간 열린 이번 전시회에 10,000여명이 넘는 방문객이 부스를 방문했다.
시연을 마친 바이어들은 하나같이 ‘Madein Korea AquapickVery Good’이라며 감탄사를 연발하였다. 더욱이 이번전시회는 ㈜아쿠아픽이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국가 보조지원금으로 참가한 전시회라 더욱 뜻깊다.
현재 아쿠아픽은 국산 구강세정기로는 최초로 국내 주요 백화점에 모두 성공적으로 입점함은 물론 미국, 유럽, 중국등 50여개국으로의 수출되어 각국의 치과 및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 판매도 활발히 이루어지고있다.
㈜아쿠아픽은 국·내외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뉴아쿠아픽(AQ-300)을 필두로 Total Oral Care 전문 기업답게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뉴휴대용 아쿠아픽, 특수 UV살균기가 장착된 아쿠아픽 소닉펄스음파전동칫솔, 분당 40,000번의 음파진동이가능한 소닉 화이트닝 음파전동 칫솔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문의전화 : 1588-2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