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 시멘트 빠르게 제거 가능

에칭과 본딩이 필요 없는 셀프본딩 시멘트중에는 가장 압도적 접착력이 장점

2021-11-27     김선영 기자

CLEARFIL SA LUTING은 접착 모노머 MDP를 개발한 셀프 어드헤시브 레진 시멘트이다. 
KURARAY의 독자적인 촉매시스템과 접착성 모노머 오리지널 MDP의 고농도 배합으로 접착성능과  경화성이 대폭 향상된 제품이다. 별도의 PRIMER 처리없이도 메탈이나  지르코니아와  세라믹 등 각종 보철 수복물에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한다. 

잉여 시멘트를 2-5초 광중합으로 깔끔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더블 시린지를 채택해 오토 믹싱팁에서 낭비되는 부분없이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타사 제품에 비해 화학적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서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아 인기가  많다. 특히 빠른세팅으로 타액분비가 많은 환자나 하악 구치부에 서 타액으로 인한 접착력을 감소시키므로 보철물 탈락은 방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SE본드를 특별하게 만들어 준 MDP가 들어 있고 에칭과 본딩이 필요없는 셀프본딩 시멘트중에는 가장 압도적인 접착력을 자랑한다. 

잔여시멘트 제거가 편한 것도 장점이다. 다른 시멘트의 경우 택 큐어링후 너무 단단해져 제거가 쉽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적당한 강도가 유지되어 시멘트 제거가 너무 편하다.

또한 더블시린지 타입이라 믹싱팁이 있는 레진시멘트에 비해 재료 낭비도 없고 직접 믹싱을 하기 때문에 믹싱도 잘 되는 장점 이 있다. 

신흥 관계자는 “CLEARFIL SA LUTINGS MS 은 강하고 편하고 경제적인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문의 080-801-1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