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도 사용하는 소닉 전동칫솔
대한예방치과학회 시험 결과 세균막 25% 감소 구취 23% 치은염 17% 감소 효과
㈜제노스가 새롭게 출시한 소닉 전동칫솔은 치과의사가 만들고 치과의사도 사용하는 음파 전동칫솔이다. 소닉 전동칫솔은 조작법이 간단하고 미세한 음파 진동을 발생시키는 음파 전송 칫솔이다.
소닉 전동칫솔은 진동의 세기와 작동 모드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잇몸 상태나 나이에 따라 칫솔질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전동 칫솔은 강한 회전력으로 치아가 마모되기 쉽다. 이에, 반해 소닉 전동칫솔은 치아 마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구강자극이 적은 미세모로 되어있다.
분당 30,000회 음파 진동으로 구강 내부를 4구역으로 나누어 30초마다 구역을 변경하면서 양치질을 할 수 있도록 쿼드페이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IPX8 등급의 방수 지원으로 욕실에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한 무선 충전으로 최대 50일 사용 가능하며 점멸등으로 배터리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다.
소닉 전동칫솔의 효과는 대한 예방치과학 회의 실험 결과에서도 입증됐다. 소닉 전동칫솔을 4주간 임상 시험한 결과 소닉 전동칫솔은 일반 칫솔 대비 치면세균막 25%가 감소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취는 23%, 치은염 지수는 17% 감소되는 것이 입증됐다.
제노스 관계자는 “소닉 전동칫솔은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코오롱社 PBT 0.175mm 미세모로 구강 자극을 최소화하고, 가늘고 유연한 구조로 치아 사이사이 깊은 곳까지 세정이 가능해 치간음식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치주염을 감소시켜 환자들에게 추천하기 매우 좋은 전동칫솔”이라고 강조했다.
소닉 전동칫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트 홈페이지 (www.bright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