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뼈와 유사한 이종골 이식재

덴티움, 고탄성 멤브레인과 미세다공성 이식재 출시

2022-04-25     김선영 기자

(주)덴티움이 이종골이식재인 ‘OSTEON Xeno’와 흡수성치주조직재생유도재 ‘Collag en Membrane 2’를 출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덴티움이 출시한 OSTEON Xeno는 소 유래 이종골이식재로 유기질 성분을 완벽 제거하여 질병전이및 면역거부반응에 대해 위험성을 없앴다. 특히 인체 뼈와 가장 유사한 미세다공성 구조로 골전도성과 젖음성이 우수하며, 입자표면 처리를 통해 조작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Collagen Membrane 2는 부드럽고 질기며 오래가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Collagen Membrane 보다 부드러운 물성으로 사용편의성을 높였으며, 질긴 물성으로 Pin 고정 및 봉합도 가능하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Collagen Membrane 2는 흡수성 멤브레인이나, 우수한 분해안정성으로 6개월 이상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면서 “빠른 수화 속도와 찢어지지 않는 질긴 물성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덴티움은 치과의사에 의한 치과의사를 위한 최고의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할 예정이다. 

‘Total Solution Provider & Self Development Manufacturer’을 모토로 자체 연구개발을 통한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기업이다. 덴티움은 최고 품질의 치과용 임플란트와 생체재료, 치과용 디지털의료기기까지 아우르는 통합적인 임플란트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덴티움의 핵심 동력인 R&D Center는 안정성과 유효성 검증이 가능한 첨단설비 시스템을 구축해 제품개발과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덴티움이 쌓아 온 수년간의 임상 경험은 이미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 
보다 안정적이고 골손실을 최소화하는 탁월한 골유착반응은 많은 임상치료와 논문에서 훌륭한 성공결과를 보여 주며 치과용 의료기기 분야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 덴티움은 인테리어사업도 본격가동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성공적인 GBR의 핵심을 담은 제품이다. 
(문의 080-050-2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