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EX로 하나되는 재경 8개 치과대학 동문 연합회

제2회 8개 치과대학 재경연합회학술대회, 오는 7월 10일 세종대 광개토관

2022-05-30     박용환 기자

8개 치과대학 재경연합회(회장 최인곤) 동창회 학술대회(이하 eDEX, 주관: 강릉원주치대(학장 정세환)가 오는 7월 10일(일) 세종대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New future with friends’를 슬로건으로 두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세션1에서는 ‘디지털로 바뀐 나의 임상’을 주제로 김종엽(단국) 원장이 강의한다. 

‘임플란트 보철의 최신지견’에 대해서는 허영구(단국) 원장이, ‘GBR에도 혁신이 일어 날 수 있을까?’에 대해서는 박광범(경북) 원장이, ‘Implant-assisted RPD, IARPD’에 대 해서는 박종현(강릉) 원장이, ‘임플란트 디자인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을 주제로 김용진 (단국) 원장이 강의한다. 

‘코로나19 이후 치과감염관리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를 주제로 정명진(부산) 원장이 강의하게 된다. 
 

세션2에서는 ‘Essentials of New bone. regeneration’에 대해 권경환(원광대) 원장이, ‘Collagenated bone graft, 어떻게 써야 할까?’를 주제로 손영휘(전남) 원장이 ‘재미있는 구강세균이야기’는 국중기(조선) 교수가, ‘디지털시대 최적의 임플란트 보철’에 대해서는 김수홍(부산) 원장이 강의하게 된다. 

‘치과의사학속  의료윤리’를 주제로 권훈 (조선대) 원장이, ‘장기적 안정성 접착과 수복 그리고 occlusal bite splint’를 주제로 오철(전북) 원장이 강의하게 된다. 
(문의 070-7430-8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