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역사상 최대규모 “왕의 귀환”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 ··· 지난 7월 1일 더플라자호텔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 행사가 지난 7월 1일(금) 더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됐다.
김양수 조직위원장은 “신흥 역사상 단독 규모로 최대 전시회는 이번이 처음이었다. 전시분야의 최대 프로인 신흥에서 신경을 많이 썼다”면서 “이번 행사의 부족한 부분은 내년에 더욱 보완해 내년에도 최고의 학술전시행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익 대표는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신흥에게는 이 이상 좋은 행사는 없었던 것 같다. 댓글이 천개 올라왔다. 학술프로그램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었다. 수요도 상당히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롱런해서 지난번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애정을 갖고 진행하는 행사로 발전시키겠다. 각종 지부 행사들이 더 건전하게 발전할 수 있는 토양을 마련하는데 신흥이 일정부분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치과계에서 좋은 명성을 갖는 행사가 신흥으로 인해 더 좋은 행사로 거듭나 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지원 운영하겠다”고 말하고 끝으로 “초심을 잃지 않겠다” 는 의지를 또 한 번 밝혔다.
김현종 SID 조직위원장은 건배사에서 “신흥의 식지 않는 열정을 느낄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리더인 신흥 이용익 대표의 통찰력과 기획력과 실행력의 3요소가 모두 잘 어우러진 훌륭한 행사였다”고 극찬했고 신철호 원장도 “이번 행사는 명실공히 왕의 귀환”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신흥은 지난 달 19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 서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를 개최해 새로운 학술전시회의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내년에도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