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치후 즉시 식립 핸즈온에 ‘북적북적’

덴티움, 디덱스에서 ‘인기 만점’ ... 브리또 테크닉 핸즈온도 ‘역시’

2022-07-11     김선영 기자

치과의사 선호도 1위 임플란트 기업 (주)덴티움이 지난 7월 1~3일, 3일간 대구 EXCO서 개최된 2022년 대구 국제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DIDEX2022)에 참가해 인기를 실감했다. 

덴티움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준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솔루션들을 아낌없이 선보이면서 부스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사이너스 극복과  브리또 테크닉 그리고  발치 후 즉시 식립 핸즈온을 현장부스에서 진행한다. 특히 자체에서 진행한 핸즈온 코스에는  예정된 자리가 가득 찰 정도로 인기였다. 

아울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동요도 측정기 The trust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덴티움은 이번 전시에서 탁월한 기술력으로 자체 생산한 덴티움의 제품들을 파격가로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무엇보다  혼자하는 진료를 컨셉 bright Alone은 회전 반경은 좁아 사이드 공간이 남았을 때 테이블 이동없이 환자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공간활용이 자유로롭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석션 거치대와 보조라이트를 지원해 1인 진료가 가능한 것이 bright Alone의 큰 장점이다. 디덱스에  참가한 원장은 “덴티움은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화려한 디자인 보다는 심플한 디자인과 진료에 충실할 수 있는 제품들”이라고 평가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술자의 편의성을 생각한 bright Alone은 혼자하는 진료가 주류 컨셉으로 자리잡을수 있을 것”이라며 “치과의사로서의 매의 눈으로 개발된 bright alone은 고려 해 볼 만한 체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