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육군훈련소 장병 치아 건강 위한 MOU 체결

2022-07-14     김민기 기자

㈜메가젠임플란트 (대표 박광범)와 육군훈련소가 장병 치아 건강 증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 7월 5일(화) 육군훈련소에서 진행한 업무 협약식에서 메가젠 박광범 대표와 육군훈련소 박원호 소장을 비롯해 관련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메가젠은 임플란트 진료 지원 및 구강 관리 용품 등을 육군훈련소에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박광범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육군훈련소 장병들이 치아 건강을 증진하는데 조금이나마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메가젠의 기업 철학처럼 건강한 웃음이 평생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모두가 치아 건강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꾸준히 관리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게 메가젠이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 대표는 육군훈련소 장병을 대상으로 ‘100세 시대 치아 건강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누구나 알고는 있지만 소홀하기 쉬운 치아 관리에 대해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강연을 진행해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있다.

한편, 메가젠은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과 미국 수출 1위 임플란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한국인의 딱딱한 음식을 즐기는 식습관에도 뛰어난 강한 강도를 가진 임플란트와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