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가장 심미적인 디지털 투명교정

네오, 디지털 투명교정 btsmile 론칭…교정 전문의가 직접 셋업해 안전성 대폭 향상

2022-08-12     김선영 기자

투명교정은 남모르는 교정으로 불리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성인에게 인기가 높다.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디지털 투명교정시스템인 btsmile을 런칭했다. 
btsmile은 40년 이상의 임상교정 경험을 가진 교정의 대가 차경석 교수의 노하우를 접목해 탄생했다. btsmile은 자문시스템이 아닌 진단과 치료계획수립부터 디자인까지 디지털 셋업 전 과정을 교정 전문의가 직접 진행하는 디지털투명교정시스템이다. 

btsmile의 치료케이스는 경미한 교정부터 중증도까지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며 덧니와 돌출된 치아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치아사이가 벌어진 치아나 아랫니가 윗니보다 앞으로 나온 치아와 같은 반대교합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다. 윗니가 아랫니를 많이 덮는 과개교합이나 윗니와 아랫니가 맞닿지 않는 개방교합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교정에 비해 btsmile투명교정은 통증이 적고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기존의 브라켓교정이 시간이 오래 걸린 반면 btsmile 투명교정은 장치점검 후 바로 착용이 가능하고 눈에 잘 보이지 않아 매우 심미적인 것이 장점이다. 

btsmile 투명교정은 정확한 교정을 위해 환자의 구강상태를 정밀하게 스캐닝후 스캐닝 자료를 토대로 교정과 전문의가 환자에게 가장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치료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btsmile은 교정치료 난이도와 적응증에 따라 Express, Simple, Regular, Standard로 세분화해 치료 옵션을 구분해 진행한다. 

또한 주치의 동의하에 교정장치가 제작되며 전용사이트를 통해 교정치료과정을 사전에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주치의가 확인한 교정정치를 제작후 치과에 1주일 내로 전달되며 환자의 내원일수도 획기적으로 줄었다. 2~3개월에 한번 치과에 방문해 교정진행상황을 체크하면 되기 때문에 환자와 의사 모두 편리하게 심미적인 교정이 가능하다. 

btsmile은 20년 이상의 디지털교정경험의 전문의의 노하우로 완성시킨 가장 전문적인 투명교정시스템으로 치료계획을 수립하기 때문에 오차가 거의 없다. 

최적화된 환자 개인맞춤형 투명교정 솔루션을 제공해 치료계획에 맞는 치아이동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국내 교정전문기공사가 제작해 빠른 배송과 함께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btsmile은 최소한의 접촉으로 치료가 진행되는 언택트시대 최적화된 교정치료 시스템이다.  

네오관계자는 “btsmile은 1차 진단과 촬영된 이미지 자료들을 구강스캔데이터와 함께 전용주문사이트에 데이터가 업로드가 되면 정밀한 치료계획수립과 함께 양방향소통을 통해 교정장치가 제작되기 때문에 오차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러버 인상체도 업로드가 가능해 구구강스캐너 없이도 btsmile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디지털 투명교정 btsmile은 7월 26일 런칭될 예정이며 런칭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1577-2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