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R과 사이너스도 미니멀리즘이 대세

‘개원의 시작은 덴티움에서’ ...덴티움 개원세미나 오는 11월 19일 광교사옥

2022-09-19     김선영 기자

덴티움이 오는 9월 24일(토)부터 25일(일) 양일간 광교 덴티움지식산업센터 16층에서 MInimalism 을 주제로 2022 GBR & SINUS SEMINAR를 진행한다.

먼저, 24일(토) 1회차 교육은 ‘The current trends of GBR and the practical alternative methods를 주제로 Part Ⅰ, Ⅱ로 나눠 진행된다.
Featuring digital technology와 Transmucosal GBR, Titanium device를 이용한 one wall defect 공략법, Customized titanium mesh 소개로 진행한다. 

2세션에서는 ‘Soft tissue management for primary flap closure’를 주제로 Conventional periostea releasing incision vs modified techniques에 대해 강의하고 돼지뼈를 이용한 실습도 진행한다. 

2회차 교육인 25일(일) 1세션에서는 ‘Overcoming troubles related to sinus surgery’를 주제로 Sinus augmentation surgery via lateral approach와 Sinus augmentation surgery via transcrestal approach에 대해 강의가 진행된다.

2세션에서는 ‘Complication management of Sinus’를 주제로 한승민 원장이 강의하며 핸즈온도 진행된다.

10월 8일(토)에는 SHORT & NARROW SEMINAR가 진행된다. 
SHORT 파트에서는 논문으로 살펴보는 ‘인생을 짧고 굵게, 임플란트는 짧고 얇게’를 주제로 박정철 원장이 강의한다. 이어 코드네임 4507을 주제로 장근영 원장이 강의한다. 

NARROW 파트에서는 ‘좁은 치조골에서 Narrow Diameter Implant는 충분한 대안이 될 수 있나?’를 주제로 이정열 교수가 강의하며 변수환 교수는 ‘슬림이 대세! 임플란트도?’를 주제로 강의한다.
SHORT & NARROW파트에서는 ‘지금까지 없었던 Minimalism’을 주제로 정성민 원장이 강의한다. 뒤이어 변수환 교수는 ‘초보자도 쉽게 하는 얇고 짧은 임플란트’를 주제로 핸즈온도 진행한다. 

10월 15일(토)에는 2022 DIGITAL FORUM & CT 유저데이로 두 개의 파트로 나눠 진행된다. 
Part1에서는 CT User day와 저선량의 시장 트렌드, 그리고 MAR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Part 2에서는 ‘Minimalism’을 주제로 Part 3에서는 Digital과 Bite Tray Impression 저비용 고효율 그리고 병원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한편, 10월 29일(토)과 30일(일), 11월 5일(토)과 6일(일)에는 Practical Seminar가 진행되며 11월 19일(토)에는 개원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오는 11월 19일에는 한자리에서 듣는 풀패키지 개원 세미나가 진행된다”며 “이번 덴티움 개원 세미나에서는 개원준비부터 치과경영 그리고 임플란트 클리닉까지 경영과 임상을 한 번에 배울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고 강조했다. 
(문의 070-7098-8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