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치과는 임상과 경영의 조화로
가히스트리히 심포지엄 내달 6일, 코엑스
내달 6일(일) 가이스트리히 심포지엄이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행복한 치과경영을 위한 재생 테크닉’을 주제로 하여 치과와 환자를 웃게 만드는 경제적 재생치료를 부주제로하여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최신 임상 자료와 재생치료 분야의 연구 결과와 현재의 치료 개념에 대한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신 치과경영 트렌드에 대해서도 언급될 예정이다.
△ Collagen Science at Geistlich Pharma AG 을 주제로 Niklaus Stiefel (Geistlich R&D Center) 강의한다. △ Smart GBR난치 케이스를 극복하는 지혜로운 경제적 술식에 대해서는 허인식(허인식치과)원장이 강의를 맡았다. 뒤이어 △감염발치와 처치, 효과만점의 쉬운 치료법에 대해서는 구기태 (서울대 치과병원) 교수가 강의한다. △ Smart 발치와 관리, 임플란트를 쉽게 만드는 간편 솔루션에 대해서는 창동욱(서울윈치과) 원장이, △ Flapless Crestal SinusAugmentation에 대해서는 최병호 (원주세브란스병원) 교수가, 마지막으로 △ 보험을알면 수익이 보인다를 주제로 민간보험 활용 꿀Tip에 대해서는 박정현 (보아치과) 원장이 그의 치과경영 노하우를 풀어줄 계획이다.
가이스트리히측은 매년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국내 최고의 연자들의 최고의 강의를 통해 선생님들의 치과경영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가히스트리히 홈페이지 (www.geistlichdb.co.kr)나 전화 02-553-7632 로 하면 된다. 사전등록마감은 내달 2일(수)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