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에 대한 리얼 액션 플랜 대공개

덴티움 개원 세미나, 오는 11월 19일 덴티움 광교 사옥

2022-10-27     김선영 기자

덴티움 개원 세미나가 오는 11월 19일(토) 오후 4시부터 Back to the future를 주제로 덴티움 광교 지식산업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개원세미나는 개원 준비부터 치과경영 그리고 임플란트 클리닉까지 다루는 그야말로 풀 패키지 세미나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자리라 할 수 있다. 

강의내용도 매우 알차다. 먼저 박현식(하임치과) 원장은 ‘덴티움과 함께 걸어온 힘찬 개원 20년’을 주제로 탁월한 20년 개원의 임상 노하우와 선배로서 전하는 개원에 대한 조언들을 들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치과경영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고객관리에 대해서도 강의가 이어진다.

‘신환 고객을 '찐 팬'으로!’를 주제로 유명연자로 활동하고 있는 박정현(보아치과) 원장이 임상가로서의 치과의사와 환자를 관리하고 캐어하는 경영자로서의 치과의사 역할에 대해 제조명할 예정이다.

경영전문가인 브레인스펙에서는 ‘효율적인 예약 관리시스템으로 치과 매출 UP’과 ‘직원채용, 왜 우리 병원만 이렇게 이력서가 안 들어올까?’를 주제로 경영컨설턴트로서 치과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새로운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이강희(연세해담치과) 원장은 2022년 REAL 개원 비용과 액션플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강희 원장은 기존의 성공개원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2의 개원을 준비하면서 선배로서의 생생한 개원 체험담과 실수하지 않는 시스템에 대해서도 이 원장만의 노하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플란트 치료 프로세스의 혁신, Just in Time!’을 주제로 장근영(서울하이안치과) 원장의 강의가 이어진다. 장 원장은 호텔 경영학까지 공부한 치과경영과 혁신시스템에 진심인 연자로 임상과 함께 환자만족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임상에서 구현하는 Minimalism 치료’에 대해서는 원현두(웰치과) 원장이 강의하며 ‘Minimalism 보철 기공의 노하우’에 대해서는 김남구(웰치과) 기공사가 강의할 예정이다. 변수환(평촌성심병원) 교수는 ‘Smart 진료, Smart 치과’를 주제로 요즘의 가장 뜨거운 감자 디지털 치과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덴티움의 bright CT의 탁월성을 토대로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개원을 준비 중이거나 이미 개원을 하고 있는 원장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개원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번 개원 세미나가 인기리에 마무리된 만큼 이번 개원세미나도 연자들의 임상경험과 개원에 대한 생생한 노하우를 들을수 있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문의 070-7098-8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