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우만, 앤서지 Axiom 임플란트 전시
DENTEX 2023서 디지털덴티스트리 입문 솔루션 선보여
2023-01-10 박용환 기자
스트라우만 코리아가 1월 15일 개최되는 2023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 컨퍼런스(이하 DENTEX 2023)에 참가한다.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개원의들을 위해 스트라우만 및 앤서지 임플란트와 함께 디지털 솔루션즈 제품을 선보이며 임플란트 진료를 위한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스트라우만은 기존 스테디셀러인 TL, BLT, BLX 임플란트와 더불어 신제품인 TLX 임플란트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TLX는 스트라우만에서 상징적인 티슈 레벨 임플란트와 즉시 임플란트 치료가 만나 뛰어난 초기 고정력과 예측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이번 DENTEX에서 선보인다.
디지털 솔루션즈는 스캔부터 디자인, 3D printing 등 디지털 치과 진료를 위한 토탈 솔루션 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 중 구강스캐너인 Virtuo Vivo의 경우 130g이라는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의 제품으로 술자와 환자 모두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입문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앤서지는 스트라우만 그룹 브랜드로, 혁신적인 임플란트와 보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앤서지의 Axiom 임플란트는 2009년 출시되어 10년 이상의 Clinical case를 보유하고 있다. 티타늄 Grade 5 재질로 기존 임플란트 재질보다 약 1.6배 강한 강도를 자랑한다. 특히 앤서지 임플란트의 경우 인정급여 제품으로 국내 임플란트와 동일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