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YESDEX 2024 부스, 역대급 방문 열기 속에 성공적 마무리

현장 핸즈온 체험과 특가 프로모션으로 고객 사로잡아 …이벤트 경품까지

2024-11-25     홍혜진 기자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종원)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59회 대한치과의사협회 및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 기자재전시회(YESDEX 2024)’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많은 관람객이 디오 부스를 방문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디오 부스는 △진단 △임플란트 시스템 △발치 후 즉시 △핸즈온 체험 △시멘트리스 보철 △재료 및 현장 판매 △디지털 Zone △교정 등 진단부터 시술 마무리까지 모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부스를 구성해 방문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특히 ‘복잡하고 까다로운 GBR 수술, 누구나 쉽고 편하게‘라는 컨셉으로 소개한 △발치 후 즉시 식립 관련 솔루션이 고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경사진 골에서도 정확하게 드릴링이 가능하도록 개편된 ‘DIOnavi. Master S Kit’는 이번 전시에서 핸즈온 체험을 확대하여 고객들이 직접 그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발치와 케이스 해결뿐 아니라 수술 시 사용되는 드릴 횟수를 줄여 시술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효율성을 높인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YESDEX 2024에서는 디오의 신상품들도 화제를 모았다. 디오는 △정밀 인상채득용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DIOSIL △세계 최초의 생체전류 기반 디지털 칫솔 DIO Bio-Digital Tooth Brush 등을 출시 기념 특별가로 제공했다. 또한 위생용품, 기구, 대형 장비까지 치과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충해 선보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치과 전반 관련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을 경험했으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의 최신 기술과 효용성을 직접 체감할 수 있었다. 디오 측 관계자는 다채로운 신상품과 맞춤형 패키지가 현장에서 부스의 인기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다.

현장 강연으로는 서정욱 (연세편안한치과) 원장의 ‘어려운 발치 후 즉시 식립도 디오와 함께 라면’을 주제로 현장강의가 진행됐다.  최강덕 (선한이웃치과) 원장의 ‘DIOnavi. FullArch의 이해와 임상적 접근’과 YESDEX 공식 학술 프로그램의 연자로 나선 강재석 (예닮치과병원) 원장의 ‘Full Arch를 위한 정확한 진단과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Digital Workflow’가 진행되었다. 특히 서 원장의 강연은 복잡한 발치 후 즉시 식립 과정을 간소화하고 성공률을 높이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한 디오 부스에서는 스탬프 투어,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 캐리커처 배지 제작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들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와 정보, 두 가지를 동시에 제공했다.

이창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YESDEX 2024는 소비자 경험에 중점을 두어 참가자들이 디오의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큰 만족을 표한 점에서 의미가 컸다” 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