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중화권 사로잡은 Sinus Simple와 차세대 임플란트 소개

2024-11-26     김선영 기자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덴티움은 지난 19일 제주 해비치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 3회 중화권 시장 진출을 위해 개최한 제주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국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bright implant와 이를 활용한 상악동 거상술에 대해 가이드를 제시했다.

강연자로 나선 정성민 (덴티움 치과) 원장은 차세대 임플란트 시스템인 bright implant를 소개해 중화권 시장 론칭전 덴티움의 Short & Narrow 콘셉트와 bright implant를 먼저 접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DASK Simple 및 OSTEON™ 3 Collagen을 활용해 상악동 거상술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실제 임상 사례들을 소개했다. 
 

임상철원장

덴티움의 Regeneration을 이용한 증상별 치료법 강의에서 임플란트 식립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에 대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방향성을 제시해 높은 집중을 이끌어냈다.

이어 강연자로 나선 임상철 (미사 웰치과) 원장은 계란을 이용한 Lateral Drill 사용법 체험을 진행하고, Sinus Simple Hands-on 강의를 통해 bright implant를 활용한 상악동 수술 체험을 진행했다. 또 Lateral approach부터 Crestal approach, Bicortical fixtation까지 각각 Hands-on을 통해 덴티움의 DASK Simple 사용법을 익히는 시간도 가졌다.   

덴티움 관계자는 “중국 시장 론칭 전에 bright implant를 소개하고, 대규모 Hands-on을 통해 Short&Narrow 콘셉트의 임플란트와 DASK Simple을 활용한 쉽고 간단한 상악동 거상술 및 합병증의 치료방향을 제시한 뜻깊은 시간이었다” 고 전했다. 
 

임상철원장이 핸즈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