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템, 오아시스 임플란트 아카데미 멕시코 티후아나에서 진행

2024-12-11     김선영 기자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바이오템(대표 이영호)이 지난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바이오템 미국 지사에서 후원하는 멕시코 티후아나에서 오아시스 임플란트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손동석 교수가 지도의사로 진행한 이번 라이브 서저리 교육 프로그램은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의 치과 대학을 막 졸업한 젊은 치과 의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오아시스 임플란트 아카데미는 임플란트 분야의 최신 기술과 실습을 중심으로, 참가자들에게 고도화된 수술 기술을 배우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번 교육은 특히 이론 뿐만 아니라 '라이브 서저리' 형식으로, 실제 환자에게 임플란트 수술을 시술하는 과정을 현장에서 관찰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아시스 임플란트 아카데미는 최신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참가자들이 각자의 수준에 맞춘 다양한 수술 기술을 배우며,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함께 수술을 진행했다.

또한 오아시스임플란트아카데미는  '환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중요시하며, 각 수술 단계마다 신중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법과 환자와의 소통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이론적인 지식뿐만 아니라 실제 임상에서 적용 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수 있는 아카데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