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초음파 세척기 프로모션 진행
컴팩트한 크기에 저소음 설계, 정밀한 세척까지 …. 구매고객에 1초 광중합기 증정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의료현장의 세척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설계된 리뉴 초음파 세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기, 소음, 가격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의료진의 작업 환경에 완벽히 어울리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뉴 초음파 세척기는 의료 환경에서 필수적인 세척 장비로 자리 잡으며,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뉴 초음파 세척기는 3L 용량과 35kHz 초음파 주파수를 적용해, 세척력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기구의 틈새까지 초음파 에너지가 고르게 전달되어 오염 물질을 완벽히 제거하며, 정밀한 세척이 필요한 기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6단계 타이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 목적에 따라 세척 시간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더욱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3단 온도 설정기능으로 : 다양한 세척 조건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배수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 후 남은 물을 손쉽게 배출할 수 있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리뉴 초음파 세척기는 컴팩트한 크기와 저소음 설계로 작업 환경에 부담을 줄였으며 의료진이 사용하는 공간의 제약을 최소화할 수 있다.
리뉴메디칼은 초음파 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으로 49만 원에 진행한다. 초음파 세척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초 광중합기를 증정해 세척과 치료를 동시에 지원하는 실속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리뉴 초음파 세척기는 의료진의 요구를 반영해 설계된 제품으로, 세척 효율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모두 강화했다”며, “의료 현장에서의 작업 흐름을 개선하고 더 나은 세척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1588-4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