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라이브쇼, 설 특집 2탄 KS system 특집전 21일 방송

최대 55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 제공…강력하고 안전

2025-01-20     홍혜진 기자

[덴탈뉴스=홍혜진 기자]덴올 라이브쇼가 21일 '설 특집 2탄'으로 오스템임플란트의 KS System 특집을 방송한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기획해 우수한 성능과 혜택으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KS System 특집 방송은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고 혜택은 높이기 위해 최대 55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로 방송을 통해 PKG 계약 시 금액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100만 원 상당인 하이스피드 핸드피스(KAVO E680L, NSK H311L 중 택1)를 증정한다.

△'1000패키지' 계약 시에는 소비자가 150만 원인 e-Driver plus를 추가 혜택으로 준비했으며 △'2000패키지'를 계약하면 e-Driver plus에 추가로 소비자가 300만 원인 Beacon까지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기존 패키지 혜택인 할증률 20%와 KIT 2대, Bio-Oss 7개 제공은 그대로 적용된다. 패키지가 커지면 혜택 역시 더 풍성해지도록 구성해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한 것.

이날 덴올 라이브쇼는 즉시 구매가 아닌 상담 예약을 남기는 형태로 성함, 연락처, 지역, 치과명을 기재하면 추후 상담원과 통화 후 희망하는 패키지를 결정할 수 있다.

'KS System'은 뛰어난 보철 편의성과 피로 강도를 대폭 강화해 치과의사들에게 호평 받는 제품이다. 오스템의 'TS System'의 다음 모델로 Self-tapping 능력, 안정적인 초기 고정력, 최적의 식립감 등 TS System의 특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철 편의성과 피로 강도는 더욱 강화했다. 특히 Abutment Holding System을 적용해 한 손만으로도 보철이 가능하다. 

기존 TS 제품과 비교해 파절 강도가 440% 높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임플란트라는 것도 특징이다. KS System은 2019년 10월 출시 후 현재까지 임플란트 파절 접수가 전무하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 방송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21일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만 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방송 로그인과 마케팅 수신 동의는 필수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오스템임플란트의 KS System은 우리나라 사람에게 가장 최적화된 임플란트로 안전하고 강력한 성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Korea Standard"라며. 많은 시청과 관심을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