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온 가족 구강세정기 ‘오라픽’ 출시

구강세정기의 새로운 강자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차일드 모드’ 최초 탑재

2025-03-24     김선영 기자
리뉴메디칼이 출시한 오라픽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의 새로운 강자다.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 ‘오라픽(ORAPIC)’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일드 모드’를 최초로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구강세정기와 달리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맞춤형 세정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 구강세정기는 성인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있어, 어린이가 사용하기에는 수압이 강하고 조작이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오라픽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어린이용 ‘차일드 모드’를 최초로 탑재해, 부드러운 수압과 안전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오라픽은 부드러운 물살로  어린이의 잇몸과 치아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절한 수압 조절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버튼 조작으로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오라픽은 어린이뿐만이 아니라 성인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해 인기다. 

또한 5가지 모드로 맞춤형 구강 세정 가능하다.  차일드 모드는어린이를 위한 부드러운 수압으로, 일반 모드는 표준 수압으로 일상적인 구강 세정이 가능하며 강한 수압으로 플라그 제거를 원할때는 강력모드를 사용하며 – 잇몸을 부드럽게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마사지 모드와 함께 강약을 반복하는 물살로 치아 사이까지 세정이 가능한 펄스모드가 있어 기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오라픽은 초경량 설계로 손에 부담을 줄이고, 가벼운 무게 덕분에 어린이와 어른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욕실 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휴대성까지 고려해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뉴메디칼관계자는 “오라픽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로, 특히 어린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차일드 모드’를 최초로 적용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덧붙여  “구강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는 시대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번 오라픽 출시를 통해 구강 건강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 기대되며, 가족 구성원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구입문의 1588-4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