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개원의 길을 걷고 싶다면
리뉴, MBTI 맞춤형 전략 세미나 …5월 18일 (일) 유한양행 본사 4층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오는 5월 18일(일) 낮 12시, 치과 개원을 준비하는 의료진을 위한 맞춤형 세미나가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주최로 유한양행 노량진 본사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치열한 시장 속 성공개원을 위한 MBTI 같은 맞춤 세미나로 선착순 20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치과 개원은 단순히 진료실을 여는 것이 아니라, 경영과 운영, 마케팅까지 종합적인 전략이 필요하다. 이번 세미나는 다양한 개원 경험을 보유한 원장들이 강연자로 나서, 개원의의 현실적인 노하우를 전달한다.
먼저 김현종(서울탑치과) 원장(ESFJ )이 치과병원 개원부터 운영까지에 대해 그동안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강익제 (NY치과) 원장(ENTJ)은 '한 자리에서 20년 살아남기'를 주제로 치과경영연자로 인기가 높은 강원장의 실제 20년 개원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낸다. 최근 지방으로 치과를 이전한 정명진 (가이드치과) 원장(ENFJ )은 서울에서 지방으로: 좌충우돌 개원기를 풀어낸다.
유태영(하안치과) 원장(ISTJ )은 페이닥터에서 대표원장으로: 공동개원 성장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강의 후에는 4인 4색 즉문즉답과 함께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김성호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단순한 이론이 아닌, 실제 개원 경험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강연이 진행되며, 각 연자의 MBTI 유형을 활용해 성향별 개원 전략을 제시하는 점이 특징”이라면서 “이번 세미나는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필수 세미나”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리뉴(RENEW)와 유한양행이 공동 주최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우리 동네 1등 치과 만들기’ 도서가 제공된다. 특히, 100여 곳의 개원 사례를 바탕으로 한 치과경영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예비 개원의뿐만 아니라 기존 개원의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1588-4694) https://renewmedical.net/product/list.html?cate_no=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