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국내 최초 DBM 함유 이종골 ‘NEO-Oss Collagen’ 출시

“다공성 구조로 골 재생에 효과적”

2025-04-23     홍혜진 기자
네오가 국내최초로 출시한 이종골 이식재  NEO-Oss Collagen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국내 최초로 DBM(Demineralized bone matrix)을 함유한 이종골 이식재 ‘NEO-Oss Collagen’을 출시했다.

NEO-Oss Collagen은 치조골 보존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이 포함된 골이식재로 우수한 골 재생 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골형성에 관여하는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함유한 DBM을 갖추고 있어 골전도 및 골유도 능력을 통해 효과적인 골 재생을 유도한다.

또한 높은 다공성 구조를 통해 혈액과 세포의 유입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골 재생을 효과적으로 촉진하며, 동종 제품 대비 우수한 압축 강도를 유지해 수화 후 Trimming 시에도 형태의 변형 없이 안정적인 구조를 유지해 임상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네오는 NEO-Oss Collagen의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개 구매 시 2개를 추가로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NEO-Oss Collagen은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제품이다”라며 “다양한 임상 상황에서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골 재생을 위한 골이식재로 널리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