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대만 유력 덴탈 장비 유통사와 유니트체어 공급 계약 체결

3분기 내 현지 인증 완료 후 연내 본격 판매 돌입

2025-06-06     홍혜진 기자
SIDEX2025 행사장을 방문하여 공급 계약을 기념하는 심기봉 대표이사(가운데)와 ART.BIO INTERNATIONAL Co., Ltd. 대표이사 Ms. Yui Lu(좌) & ART.BIO Co., Ltd. 대표이사 Mr. Jeff Cheng(우)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대만 현지 덴탈 장비 유통업체인 ART.BIO INTERNATIONAL Co., Ltd.(永聖國際有限公司)와 치과 유니트체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RT.BIO INTERNATIONAL은 치과 장비에 특화된 유력 유통업체로, 일본 대표 기업들의 프리미엄 라인 유니트체어를 연간 100대 이상 공급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덴티스는 총 321대의 유니트체어를 공급할 예정이며, 자사 제품을 대만 시장 내 기존 프리미엄 제품을 대체할 차세대 대표 모델로 육성할 계획이다.

덴티스는 3분기 내 현지 인증 완료를 목표로 관련 절차를 진행 중이며, 인증 획득 이후 연내 본격적인 현지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아울러 제품 홍보 및 마케팅 활동도 병행해 현지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적극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덴티스의 치과 유니트체어는 2023년 7월 첫 출시된 이후, 국내 치과 개원가를 중심으로 빠르게 보급되며 제품의 경쟁력을 입증해왔다. 해당 제품은 진료 환경에서의 품질 향상과 사용자 편의성에 대한 요구를 반영해 설계됐으며, 국내 최초로 환자 통증 알림 시스템을 탑재하는 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최근 개최된 SIDEX2025에서 오토 크루즈, 무선 풋 컨트롤러 등 최신 기능과 함께 오버 암 타입, 닥터 테이블 라인업 등 다양한 옵션이 적용된 신규 모델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