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덴티스트리, SIDEX 2025 ‘아름’다운 신제품으로 주목

SINUS KIT, 체어사이드 밀링머신 등 신제품 공개…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으로 관심 집중

2025-06-11     김선영 기자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는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5’에 참가해 완성도 높은 디지털 솔루션으로 국내외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름덴티스트리는 상악동 수술 키트인 ‘SES KIT’, 전치부 전용 임플란트 ‘SD TL mini’, 그리고 체어사이드 밀링머신 ‘A1CS’ 등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Speedy, Easy, Safe’의 약자인 SES KIT는 우수한 절삭력은 물론 상악동 막을 보호하고 골 치밀화 효과까지 제공하여 빠르고, 쉽고, 안전한 수술을 가능하게 한다. Crestal과 Lateral 접근 모두에 대응할 수 있는 구성으로,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Lateral drill의 강력한 측면 절삭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존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름덴티스트리 관계자는 “Lateral drill은 드릴링 시 흔들림을 최소화하면서도 절삭력을 극대화해, 핸즈온과 이벤트에 직접 참여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역대 최고의 현장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또한 External 타입의 Tissue Level 임플란트인 SD TL은 Bone Level 대비 2배 이상의 강도를 자랑하며, 좁은 골폭이나 구치부 환경에서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전치부 전용 ‘SD TL mini’ 라인업을 새롭게 추가하여 적응증을 확장,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세멘리스 보철 솔루션인 ‘마스터픽스’는 출시 3년차를 맞이하며 안정성과 임상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실제 임상 증례를 통해 마스터픽스의 특장점을 소개했으며, 밀링머신과 결합하여 타 세멘리스 보철과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시했다.
 

특히 자사 최초로 선보인 체어사이드 밀링머신 ‘A1CS’와 장비 구매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에코파인 서비스’는 클리닉용 밀링머신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디스크 체인저를 탑재한 A3L, A7L 시리즈도 함께 전시되어, 아름덴티스트리만의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완성했다.

이정현 대표는 “치과계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높은 품질과 완성도 있는 솔루션 제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아름덴티스트리는 국내 최고 수준의 CAD/CAM 기술을 바탕으로 디지털 솔루션을 폭넓게 확장해왔으며, 이번 SIDEX를 통해 이러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직접 보여줄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