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라이브쇼, "구해줘 우리치과 1탄" 2일부터

짧은 공사 기간으로 진료공백은 최소한... 확실한 치과 변신의 해답

2025-09-02     홍혜진 기자
덴올라이브쇼가 오늘(2일) 치과부분인테리어 특집으로 찾아온다. 덴탈뉴스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치과의사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 치과 경영에 도움을 주는 방송 덴올라이브쇼가 치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송으로 2일 찾아온다.

덴올라이브쇼는 2일부터 5일까지 '구해줘 우리치과'를 컨셉으로 ‘1탄 부분 인테리어’ 상담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치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기획 시리즈를 총 2탄으로 기획해 치과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합리적인 솔루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실제로 이번 방송에서는 전체 인테리어가 아닌 부분 인테리어로 상품을 구성해 진료 공백 문제를 해결했으며 공사 기간을 '단 3일'(보편적 부분 공사 시)로 크게 줄였다. 전체 인테리어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라이브쇼 단독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증정 상품까지 묶어 혜택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먼저 상품 계약을 진행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최고급 모니터 받침대(규격 W600, 색상 랜덤 화이트/우드)를 증정한다. 

계약금 1000만 원 이상부터 2000만 원 미만까지 소비자가 25만 원인 상품매대를, 2000만 원 이상 3000만 원 미만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8만 원인 모바일 카트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3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상품매대와 모바일 카트를 모두 증정한다.

저렴한 비용과 다양한 증정품으로 합리적이면서도 효과는 전체 인테리어 수준으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스템인테리어는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사업 부문으로 1700건 이상의 인테리어 경험은 물론 2년간 사후관리(공종별 상이)도 보장한다. 치과 인테리어 전문 생산본부를 운영해 공사 준비 단계부터 구조물을 선 제작할 수 있어 타사 대비 공사 기간도 대폭 줄였다.

이번 방송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2일 9시~10시, 13시~14시 두 차례, 5일 오전 9시 한 차례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2일부터 5일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덴올라이브쇼 관계자는 "부담 없이 확실하게 치과 내 변화를 주고 싶다는 치과 원장님들의 의견을 반영해 부분 인테리어를 특집으로 준비했다"며 "부분 공사로 공사와 별개로 평상시처럼 진료하실 수 있어 접근 부담도 낮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