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 GAMEX 2025서 W50 자동세척기 업그레이드버전 선보여

개원의 필수폼목 W50 자동세척기 효소침전과 플라즈마 살균기능으로 초음파세척으로 헹굼과 건조까지

2025-09-09     김선영 기자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유한양행덴탈사업부가 판매하는 W50자동세척기는 이제 개원의 필수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손만 씻어도 감기를 25% 이상 줄일 수 있듯이, 기본 세척 과정만 개선해도 감염관리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W50자동세척기가 GAMEX 2025에서도 보다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W50자동세척기는 그동안 공간 제약으로 사용하지 못했거나 더 빠른 속도의 세척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더욱 개선되어 출시된다. 

살균수로 세척하는 W50자동 세척기는 치과병의원 환경에 최적화된 의료기구전용 자동세척기이다. W50자동 세척기는 효소침전과 플라즈마 살균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초음파세척으로 헹굼과 건조까지 가능하다. 무엇보다 W50은 모든 공정이 자동화된 세척기로 가격도 기존의 세척기의 3분1 수준으로 매우 합리적이다.

특히 수술이 많은 치과에  기구를  세척기에 투입만 하면 자동세척과 살균까지 되므로 직원들이 일일이 수술기구를 세척할 필요가 없으며 전용 효소세제를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으며 치과인력난으로 고생하는 개원가에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솔루션이다. 

7종 복합효소세제를 사용해 플라즈마와 초미세 기포를 통해 의료용 세척 기능과 함께 초음파 세척이 동시에 가능하며 의료기구 20세트를 한 번에 세척이 가능해 편리하다. 

기존의 세척기에 비해 유한양행이 판매하는 W 50 세척기는 전자동 공정과 효소침전, 살균수 생성과 잔열건조까지 가능하다. 사이즈로 콤팩트해 치과에 어디든 두고 세척이 가능하며 표준코스는 50분, 빠른 코스는 35분이며 건조 시간은 15분이면 가능하다. 

유한양행덴탈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W50 세척기가 하반기 치과개원시장에 떠오르는 히트제품이 될 것”이라면서 “유한이 만들면 믿을 수 있다는 사명에 맞추어 고객을 위해 좋은 제품만을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10-6877-2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