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라이브쇼, 9일 치과간판 인테리어 방송 진행
진료 공백 없이 최대 3일 완성 시공 다양한 증정품 제공…1년 사후관리 서비스 진행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치과의사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 치과 경영에 도움을 주는 방송 덴올라이브쇼가 ‘구해줘 우리치과’ 2탄으로 돌아온다.
덴올라이브쇼는 9일부터 12일까지 ‘구해줘 우리치과-부분 인테리어’ 후속 방송으로 치과 간판 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편에서는 치과 간판이 치과의 특장점을 함축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 치열해지는 개원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차별화 포인트로 꼽힌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 치과 간판 전문 디자이너와 함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내·외부 간판 인테리어 방송을 실시한다. 전국 치과 1000여 곳을 시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의료법과 옥외 광고법을 준수하면서도 동네 상권 분석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치과 간판을 시공한다.
△매출집중형(입체형 문자간판, 유리면 그래픽, 베이스 프레임, 경관바) △실속강화형(입체형 문자간판, 유리면 그래픽) △절약형(입체형 문자간판) 총 세가지로 구성해 치과 원장들의 선택 폭도 넓혔다.
시공 과정에서도 진료 공백 없이 최대 3일 만에 마칠 수 있도록 총 4단계 STEP으로 구성했다. 사전 미팅 후 디자인 방향을 선정하고, 인허가 진행과 디자인 설계와 제작을 병행하는 형태로 시공과 허가를 동시에 완료해 시공 기간을 대폭 단축했다. 치과 인테리어와 관련해 고민하는 치과 원장들을 위해 전담 A/S팀(사후관리)과 금융시스템을 완비한 것도 특징이다.
희망할 경우 외부 간판뿐 아니라 인포데스크 벽체 메인 간판, 내부 복도 사인물, 진료 철학 과 원장 약력, 실명, 유도 사인 등 실내 사인도 함께 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덴올라이브쇼를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하면 금액에 따라 다양한 가구도 증정한다(외부 간판 시공 포함 계약 금액 기준). 1000만 원 미만 계약 시 27만 원 상당의 모바일카트 1개, 1000만~2000만 원 미만 계약 시모바일카트 2개를 증정한다. 2000만 원 이상 계약 시 모바일카트 3개 또는 83만 3000원 상당의 임플란트 수납장 1개와 모바일카트 1개 중 선택할 수 있다. 추가로 방문 상담만 진행해도, 덴올가 4만 1000원 상당의 최고급 모니터 받침대(우드/화이트 중 1종 랜덤)를 증정한다.
오스템임플란트의 5대 무료 서비스인 △방문 상담 △실측 △견적 △1년 A/S △로고 디자인 등의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번 방송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9일 9시~10시, 13시~14시 두 차례, 12일 오전 9시 한 차례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9일부터 12일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덴올라이브쇼 관계자는 "치열해지는 개원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치과 분위기 전환까지 고려하고 있다면, 간판과 실내 사인을 합리적으로 바꿀 수 있는 이번 방송이 주목할만 하다"며 많은 관심과 시청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