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장, 4인 4색 상담전략세미나
“상담은 치과의 시스템하라” ...오는 11월 9일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2025-10-08 김선영 기자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기획공장(대표 이정숙)이 치과상담의 성공을 알려주는 4인 4색 상담전략세미나를 오는 11월 9일(일( 12시부터 아이토리움가산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강의내용을 보면 먼저 강진영(기획공장)컨설턴트는 ‘고객이 다시오 게 만드는 치과상담’을 주제로 환자가 상담이후에도 반드시 돌아오게 만드는 대화법과 상담포인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박영민(강남레옹치과) 원장은 ‘심미치료의 상담전략’에 대해 강의하면서 심미치료환자의 니즈를 파악하는 설득노하우를 알려줄 계획이다.
정석환(감탄치과) 원장은 ‘AI로 업그레이드하는 치과상담’을 주제로 최신 AI와 데이터활용으로 상담의 효율을 높이는 전략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는 이정숙(기획공장)대표가 나서 ‘상담시스템으로 성과를 설계하라’는 메시지를 통해 상담을 개인의 역량이 아닌 치과의 시스템으로 만드는 방법을 오랜 컨설팅 경험을 통해 탁월한 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정숙 대표는 “치과상담은 성과를 설계하는 공식”이라면서 “이번 세미나는 각기 다른 시선과 전문성을 가진 4명의 연자가 치과현장에서 바로 적용가능한 상담기술부터 AI와 시스템으로 상담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까지 상담의 모든 해법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